♡...친구인 그대가 좋습니다...♡
가끔 만나는 그 자리에서 종이컵에 담긴 인스턴트 커피라도 그대의 마음이 훈훈하다면 친구인 그대가 좋습니다
바라보는 그대의 눈빛 속에서 잔잔한 떨림은 없더라도 환한 웃음을 동반한 이야기를 할 수만 있다면 친구인 그대가 좋습니다.
마주 보며 아늑함을 느끼며 아픔과 고통을 어루만져 주고 한없는 위로와 작은 소망을 가질 수만 있다면, 친구인 그대가 좋습니다.
간혹 그대를 볼 수 없더라도 그대를 생각하고 입가에 미소를 흘리며 은혜하는 마음이 가슴 깊은 곳에 있다면 친구인 그대가 좋습니다.
그대를 그리워 하면 할수록 한줌의 흙과 한 방울의 이슬에게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늘을 살고 내일을 설레임으로 기다리기에 친구인 그대가 좋습니다.
그대와 나 부부라는 인연이 아니더라도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는 그대 이기에 친구인 그대가 좋습니다.
때론 친구처럼 ,때론 연인처럼 손잡고 함께 걸어줄 여러분이 있음에 나는 행복합니다.
스치는 눈 인사에서 반가움을 주는 사람
짧은 말 한 마디에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 사람 함께 하면 할수록 편안함으로 다가오는 사람
꾸미지 않아도 좋은 있는 모습 그대로 차 한잔 사이에 두고 속 내를 털어놓거나 때론 침묵으로 일관하여도
부담스럽지 않은 존재 바로 친구가 아닐런지요 ? 함께하면 할수록 포근함.편안함으로 다가 오는 사람..
맑은 햇살 담은 차 한잔과 함께 여유로운 마음으로
* 좋은 글에서 모셔왔습니다.*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