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글

♧ ...차 한잔에 가을을 타서... ♡

금봉은정 2016. 10. 7. 15:15

 

...차 한잔에 가을을 타서...

 

   차 한 잔에...

가을을 타서 마실 수
 있는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다.

 

  

   아직 향기...

가시지 않은
은은함 이어도 좋고


갈색빛 물든
쓸쓸한 빛깔이어도 좋을

 
 

  

   사랑하는...

사람이 아니라도
철들어 깊은 가을을


   함께 바라...

볼 수 있는 가슴

속에 풍경화 하나 그리고 싶다.


  

 

   차 한 잔에...
가을을 타서 마실

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.

  

 

  

   맑은 아픔이...

흐르는 잊혀진

시냇물의 이야기여도 좋고


 

 

    지난 추억...

그림자를 밟으며..
함께 낙엽을 주어도 좋을

  

 

  

   사랑하는...

사람이 아니라도
떨어지는 낙엽 위에
그리움의 낙서를 할 수가 있는
 
 

  

   그런...

이야기를 들어 줄
사람 하나 만나고 싶다.

  

   

     그리하여 .....

   맑게 ...
내 영혼의 그림자

씻어 그 쓸쓸한 뒷모습을 씻어 

 

 

   투명한 ...

가을하늘에 밝은
        코스모스 한자락 피우고 싶다......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[좋은글 中에서]

 

 

사람은 자연과 더불어 생활하면서
세월의 흐름 따라 늙어지고

세월의 흐름에

얼굴에 주름이 생길지라도
마음은 항상 청춘으로 사시기를 바랍니다.

청춘 !
이보다 더 활기차고

생동감있는 단어는 없을 듯합니다.

가을 ! 
가을은 외로움을 탄다지요
남자분들이나 여자분들이나 똑 같다고 하네요.
외로움 조금만 타시고..

님들 !
항상 건강하시고..
마음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. ^*♡

 

 -작품은 인터넷에서 모셔왔습니다.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