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악

&The Exodus Song - Pat Boone &

금봉은정 2013. 6. 7. 16:56
The Exodus Sog - Pat Boone   

The Exodus Song - Pat Boone
 This land is mine
God gave this land to me
This brave this golden land to me
And when the morning sun reveals her hills and plain
Then I see a land where children can run free
이 곳은 나의 조국
신이 내게 준 이 땅
이 훌륭한 이 황금의 땅을
아침햇살이 떠오르면 이 땅의 언덕과 평원을 드러내 보일 때
나는 그곳에서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수 있는
조국을 보노라
So take my hand and walk this land with me
and walk this lovely land with me
Though I am just man
when you are by my side,
with the help of God I know I can be strong
So take my hand and walk this land with me
그러니, 내 손은 잡고 이 땅을 거닐어 보세
나와 함께 이 사랑스런 땅을 거닐어 보세
나는 단지 평범한 사람이지만
당신이 내 곁에 있을 때
신의 도움으로 나는 강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요
그러니,내 손은 잡고 이 땅을 거닐어 보세

To make this land our home
if I must fight,
I'll fight to make this land our own
until I die this land is mine
땅을 우리의 고향으로 만들기 위하여
내가 싸워야 한다면
나는 이 땅을 나의 조국으로 만들기 위하여 싸울 거야!
내가 죽는 순간까지 이 땅은 나의 것 



Pat Boone

영화 "영광의 탈출" 의 주제음악에 Pat Boone 이 가사를 붙인
 The Exodus Song입니다

MBC 주말의 명화 음악으로 나와서
 감동과 추억을 전해주는 음악이기도 하구요
 
이 주제곡은 아카데미 작곡상을 수상했고,
14주간 빌보드 앨범차트 1위에 있었다고 합니다.
 
영광의 탈출은 폴 뉴먼, 에바 마리 세인트 주연에
오토 플레밍거 감독의 영화로 2차 대전 후 유태인들이
자신들의 국가를 건설하려고 하는 과정을 다룬 영화죠.

국내에서는 원앨범보다 펫분의 노래가 더 히트했습니다.

 
-  인텨넷에서 모셔왔습니다.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