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모어

♣ 어느 女人의 첫 經驗 ♣

금봉은정 2014. 6. 1. 09:43

 

 

첨부이미지 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

 

 어느 女人의 첫 經驗 

 

 

조아라 양은 오늘 첫 경험을 했다

넓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

아담한 방에서 평소 사모하던

이상해 에게 마음의 전부를 주었다

 

설렘과 두려움으로 맞이한 그 일

그러나 막상 행위를 치른 직후에는

아무 생각도 나지 않았다

 

마음의 준비를 다하지 못한 게 아닐까 ?

어른이 된다는 것이 어떤 느낌일까... ?

 

하얀 색 위에 빨갛게

얼룩져 있던

그 흔적이 자꾸 생각났다

 

그녀는 혹시 실수 한게 아닐까 ?

하는 생각도 해 보았지만

이왕 저지 른 일, 후회는 하지 않기로 했다

 

자신이 올바른 선택을 했다고 믿었다. 

조아라 양은

이제 더 이상 어린애가 아니라고 생각했다. 

 

하지만

그토록 기대해 왔는데

단 한번으로 끝나 버리다니 마음 한쪽으로

         밀려드는 허무함을 끝내 떨쳐 버릴 수가 없었다

 

      그녀는 한숨을 내쉬었다.

 “ 아 ~아~

성인이 되어서 하는 투표란 이런 것이구나

 

           ♡*무엇을 생각하셨나요? 선거인데요.선거~~ㅋ ㅋ ㅋ

잘 생각하시고 *귀한 한 표* 잘 찍으시기를 바랍니다

글은 인터넷에서 모셔욌습니다

글이 의미가 있어서 만들어 보았는데~ 어떠하신가요 *

 

 

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

- 음악 ,영상 , 글은 인터넷에서 모셔왔습니다.-